나는 2009년 3월부터 John Morrison의 Sports Betting Champ 시스템으로 베팅할 기회가 있었고 지금까지 19번의 베팅을 했습니다.
NBA 베팅 시즌의 막바지이자 MLB 시즌이 시작되기 전이라 다소 안 좋은 시기에 시스템을 구입해서 베팅을 하려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NBA 시즌이 79승 무패 무패를 기록했기 때문에 이 기회를 더 빨리 찾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저는 지금까지 NBA에 2번, MLB 시즌에 17번을 걸었습니다. 지금까지 내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 NBA 결과
3/26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vs.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나는 피스톤을 사랑하지만 레이커스가 경기에서 이기도록 내기를 하라는 조언을 받았고 당연히 그들은 내기를 했고 내가 이겼습니다.
6/09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vs. 올랜도 매직
NBA 파이널 3차전이었고 매직은 전반전 62%, 홀덤사이트 전반전 75%의 득점에도 불구하고 108-104로 승리하며 간신히 버텼다. 나는 정말로 Kobe가 그의 평소 모습일 거라고 생각했고 마지막에 승리로 그것을 꺼냈지만 그는 마지막에 몇 번의 자유투를 놓쳤고 Magic은 시리즈의 첫 번째 승리를 위해 게임을 계속해서 이겼습니다. 프랜차이즈 역사상 스포츠 베팅 챔프를 사용하게 되어 기쁩니다! 나에게 또 다른 승리.
내 메이저리그 결과
5/1 시애틀 매리너스 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나는 이 게임에서 Athletics에 +1.5로 내기를 걸었다는 말을 들었고 나는 A가 게임의 대부분을 앞서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매리너스가 마지막에 돌아와서 9회에서 1차로 게임을 이겼기 때문에 그렇게 해서 기쁩니다. 8-7을 실행합니다. 물론 나는 이 내기에서 이겼다.
5/21 텍사스 레인저스 대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Rangers는 이 게임에서 +1.5로 약자였으며 결국 1점 차로 패했습니다. Rangers는 8회까지 3-3으로 동점을 기록할 때까지 전체 게임을 거의 뒤쫓았습니다. 타이거즈는 9회에도 4-3으로 이겼다. 나는 또 하나를 이겼다.
5/25 플로리다 말린스 vs. 필라델피아 필리스
나는 Phillies가 더 나은 팀이기 때문에 이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Ryan Howard가 2개의 홈런을 쳤음에도 불구하고 Marlins +1.5에 내기를 걸고 Marlins가 5-3으로 이겼습니다. 나에게 또 하나의 승리.
5/25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vs. 밀워키 브루어스
이 게임은 Cardinals Chris Carpenter와 Brewers Yovani Gallardo 간의 투수 결투였습니다. 9이닝이 지나도 득점이 없어 연장전으로 들어갔다. 10회, 브루어스 빌 홀이 결승점을 1-0으로 몰아넣은 뒤 카디널스의 실책이 그들을 괴롭혔다. 카디널스 +1.5에 내기를 하라고 해서 1점차로 졌기 때문에 내기를 계속 이겼습니다.
5/29 보스턴 레드삭스 vs. 토론토 블루제이스
블루제이스의 투수 케이시 얀센은 7이닝을 잘 던졌고 블루제이스는 삭스를 6-3으로 이겼다. Blue Jays는 +1.5에서 약자였으므로 다시 한 번 이겼습니다.
6/10 뉴욕 양키스 vs. 보스턴 레드삭스
레드삭스는 이번 시즌 양키스를 상대로 완벽한 모습을 유지했고 아메리칸 리그 동부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양키스를 6-5로 제압했다. 나는 +1.5에서 Yankees를 골랐고 Yankees는 1실점밖에 졌기 때문에 다시 한 번 내기에서 이겼다.
6/22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vs. 뉴욕 메츠
나는 이 내기에서 이기려면 -1.5로 New York Mets에 내기를 걸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것은 Mets가 게임에서 이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내기에서 이기려면 최소 2점 차이로 승리해야 합니다. Mets는 게임의 대부분을 앞서고 있었지만, 결국 그들의 리드는 단 1실점이었습니다. 8회말, 뉴욕 메츠의 루이스 카스티요가 중앙에 있는 땅볼로 득점해 메츠를 6-4로 앞서갔다. 9회에 Mets의 클로저가 들어와 문을 닫았고 Mets가 결국 6-4로 이겨서 이 시스템으로 또 한 번 이겼습니다.
6/22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나는 열성적인 Giants 팬이지만 이 게임에서 A에 베팅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A는 -1.5에서 가장 좋아했기 때문에 내기를 이기려면 최소한 2점 차로 이겨야 했습니다. A의 투수 Trevor Cahill은 7이닝을 던지며 단 1실점을 했고 Bobby Crosby는 1루 라인 아래에서 라인 드라이브를 두 번 쳐서 A를 4-1로 리드했고 Athletics는 계속해서 득점 차로 게임을 이겼습니다. 5-1의. 나는 또 다른 야구 내기에서 이겼다!
6/24 미네소타 트윈스 vs. 밀워키 브루어스
이 경기는 트윈스의 확실한 승리처럼 보였지만 8회 2아웃으로 모두 내리막길을 걸었다. 1타점, 2루타, 2실점은 Twins가 극복하기에는 너무 많았습니다. Brewers가 돌아와 이 게임을 4-3으로 이겼기 때문입니다. 나는 Brewers에 +1.5를 걸었으므로 그들이 해야 할 일은 1점 이하로 지거나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들이 이 게임에서 이겼기 때문에 나는 이 내기에서 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