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 챔피언 결과 게임별 게임

나는 2009년 3월부터 John Morrison의 Sports Betting Champ 시스템으로 베팅할 기회가 있었고 지금까지 19번의 베팅을 했습니다.

NBA 베팅 시즌의 막바지이자 MLB 시즌이 시작되기 전이라 다소 안 좋은 시기에 시스템을 구입해서 베팅을 하려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NBA 시즌이 79승 무패 무패를 기록했기 때문에 이 기회를 더 빨리 찾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저는 지금까지 NBA에 2번, MLB 시즌에 17번을 걸었습니다. 지금까지 내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 NBA 결과

3/26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vs.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나는 피스톤을 사랑하지만 레이커스가 경기에서 이기도록 내기를 하라는 조언을 받았고 당연히 그들은 내기를 했고 내가 이겼습니다.

6/09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vs. 올랜도 매직

NBA 파이널 3차전이었고 매직은 전반전 62%, 홀덤사이트 전반전 75%의 득점에도 불구하고 108-104로 승리하며 간신히 버텼다. 나는 정말로 Kobe가 그의 평소 모습일 거라고 생각했고 마지막에 승리로 그것을 꺼냈지만 그는 마지막에 몇 번의 자유투를 놓쳤고 Magic은 시리즈의 첫 번째 승리를 위해 게임을 계속해서 이겼습니다. 프랜차이즈 역사상 스포츠 베팅 챔프를 사용하게 되어 기쁩니다! 나에게 또 다른 승리.

내 메이저리그 결과

5/1 시애틀 매리너스 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나는 이 게임에서 Athletics에 +1.5로 내기를 걸었다는 말을 들었고 나는 A가 게임의 대부분을 앞서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매리너스가 마지막에 돌아와서 9회에서 1차로 게임을 이겼기 때문에 그렇게 해서 기쁩니다. 8-7을 실행합니다. 물론 나는 이 내기에서 이겼다.

5/21 텍사스 레인저스 대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Rangers는 이 게임에서 +1.5로 약자였으며 결국 1점 차로 패했습니다. Rangers는 8회까지 3-3으로 동점을 기록할 때까지 전체 게임을 거의 뒤쫓았습니다. 타이거즈는 9회에도 4-3으로 이겼다. 나는 또 하나를 이겼다.

5/25 플로리다 말린스 vs. 필라델피아 필리스

나는 Phillies가 더 나은 팀이기 때문에 이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Ryan Howard가 2개의 홈런을 쳤음에도 불구하고 Marlins +1.5에 내기를 걸고 Marlins가 5-3으로 이겼습니다. 나에게 또 하나의 승리.

5/25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vs. 밀워키 브루어스

이 게임은 Cardinals Chris Carpenter와 Brewers Yovani Gallardo 간의 투수 결투였습니다. 9이닝이 지나도 득점이 없어 연장전으로 들어갔다. 10회, 브루어스 빌 홀이 결승점을 1-0으로 몰아넣은 뒤 카디널스의 실책이 그들을 괴롭혔다. 카디널스 +1.5에 내기를 하라고 해서 1점차로 졌기 때문에 내기를 계속 이겼습니다.

5/29 보스턴 레드삭스 vs. 토론토 블루제이스

블루제이스의 투수 케이시 얀센은 7이닝을 잘 던졌고 블루제이스는 삭스를 6-3으로 이겼다. Blue Jays는 +1.5에서 약자였으므로 다시 한 번 이겼습니다.

6/10 뉴욕 양키스 vs. 보스턴 레드삭스

레드삭스는 이번 시즌 양키스를 상대로 완벽한 모습을 유지했고 아메리칸 리그 동부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양키스를 6-5로 제압했다. 나는 +1.5에서 Yankees를 골랐고 Yankees는 1실점밖에 졌기 때문에 다시 한 번 내기에서 이겼다.

6/22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vs. 뉴욕 메츠

나는 이 내기에서 이기려면 -1.5로 New York Mets에 내기를 걸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것은 Mets가 게임에서 이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내기에서 이기려면 최소 2점 차이로 승리해야 합니다. Mets는 게임의 대부분을 앞서고 있었지만, 결국 그들의 리드는 단 1실점이었습니다. 8회말, 뉴욕 메츠의 루이스 카스티요가 중앙에 있는 땅볼로 득점해 메츠를 6-4로 앞서갔다. 9회에 Mets의 클로저가 들어와 문을 닫았고 Mets가 결국 6-4로 이겨서 이 시스템으로 또 한 번 이겼습니다.

6/22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나는 열성적인 Giants 팬이지만 이 게임에서 A에 베팅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A는 -1.5에서 가장 좋아했기 때문에 내기를 이기려면 최소한 2점 차로 이겨야 했습니다. A의 투수 Trevor Cahill은 7이닝을 던지며 단 1실점을 했고 Bobby Crosby는 1루 라인 아래에서 라인 드라이브를 두 번 쳐서 A를 4-1로 리드했고 Athletics는 계속해서 득점 차로 게임을 이겼습니다. 5-1의. 나는 또 다른 야구 내기에서 이겼다!

6/24 미네소타 트윈스 vs. 밀워키 브루어스

이 경기는 트윈스의 확실한 승리처럼 보였지만 8회 2아웃으로 모두 내리막길을 걸었다. 1타점, 2루타, 2실점은 Twins가 극복하기에는 너무 많았습니다. Brewers가 돌아와 이 게임을 4-3으로 이겼기 때문입니다. 나는 Brewers에 +1.5를 걸었으므로 그들이 해야 할 일은 1점 이하로 지거나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들이 이 게임에서 이겼기 때문에 나는 이 내기에서 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