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마사지 이야기 모음

내가 아시아 어딘가를 여행할 때마다 나는 항상 현지 마사지를 더 좋게 또는 나쁘게 시도합니다. 때때로 그것은 확실히 더 나빴고 여기에 내 더 기괴한 경험이 있습니다.

방콕 마사지 외상:

방콕 카오산로드에 있는 관광지로 갔다가 전형적인 타이마사지샵에 다녀왔습니다. 많은 세션이 동시에 진행되는 큰 방에 많은 플로어 매트가 줄 지어 있습니다. 나는 결국 남자 치료사를 만났다. 그가 가장 먼저 한 일은 이미 북극 온도로 조절된 방에 찬 공기를 불어넣는 선풍기를 켜는 것이었습니다. 선풍기가 나를 춥게 한다고 말하자 그는 더위를 느끼기 때문에 선풍기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는 내 마사지를 시작한 후 몇 분 후에 일어나서 차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끝나면 그는 나에게 돌아와 설명없이 마사지를 계속했습니다. 몇 분 후 다른 클라이언트가 세션을 완료했습니다. 분명히 내 치료사는 그가 일어나서 그에게서 돈을 받은 이후로 주요 계산원이었습니다. 다시 그는 아무런 설명도 하지 않고 돌아와서 계속 일을 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일어나서 걷고 싶은 느낌이 들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머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그 친구는 누군가가 세션 비용을 지불해야 할 때마다 내 마사지를 계속 중단했습니다. 그의 주요 직업은 계산원이었고 나중에 생각했던 것처럼 마사지도 했습니다. 무심코 밀리는 고기덩어리가 된 기분이었고, 얼어붙었고, 학대에 대한 대가까지 치러야 했습니다.

루앙프라방, 라오스 – 그게 무슨 기름이야?

루앙프라방에 있는 마사지샵에 오일마사지를 받으러 갔습니다.  서울출장안마b 세션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샤워 후 몸에 묻은 오일을 씻어냈을 때 오일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비누와 물을 세 번 사용한 후, 나는 여전히 기름기가 많고 끈적끈적한 느낌이 들었기 때문에 그들이 슈퍼 글루와 혼합된 석유를 사용했음에 틀림없다고 결정했습니다. 비누와 물은 이 놀라운 마사지 오일에 대항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지불한 1시간 세션을 지나서 내 경험을 연장할 수 있었습니다.

버마 ‘홀인더월’ 마사지

나는 버마를 여행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저녁 마사지 가게의 간판을 보고 흥분했습니다. 나는 세션에 등록했고 커튼이있는 벽으로 안내되었습니다. 그들이 커튼을 옆으로 당겼을 때 나는 벽에 구멍이 뚫린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더 높은 관 크기의 벽에 있는 직사각형 구멍이었습니다. 규칙적으로 간격을 둔 나무 조각 위에 매우 얇은 매트가 놓였습니다. 그 효과는 나무 판금 사이의 모든 공간에서 매트가 처지고 판금이 내 등을 파고 들었다는 것입니다.

작은 아저씨가 나타나서 내 몸이 들어갈 정도의 넓은 공간에서 어떻게 마사지를 해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어떻게든 그는 그럭저럭 나를 위로 기어올라 내 다리 사이에 쪼그리고 앉는 자세로 몸을 움츠렸다. 그는 커튼을 닫고 일그러진 자세에서 손이 닿을 수 있는 내 몸의 일부를 누르거나 쥐어짜냈습니다. 일어나서 걸을 뻔 했지만 그 기이함 때문에 경험하고 싶었다. 세션이 끝난 후 몸은 전보다 더 나빠졌지만 기억에 남는 또 다른 여행 경험을 했습니다.

해피 엔드 제안이 포함된 베트남식 마사지

나는 하노이에 있었고 베트남 마사지를 경험하고 싶었습니다. 베트남 마사지샵에 대한 수상한 소문을 듣고 관광안내소에 갔더니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섹시한 내용 없이 진짜 마사지를 찾고 있다고 했다. 그들은 나에게 스파의 이름과 주소를 주었다. 내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매우 깨끗하고 전문적으로 보였습니다. 멋진 리셉션, 개별 사우나가 있는 개인 마사지 룸, 유니폼을 입은 치료사, 그리고 마사지는 실제로 꽤 좋았습니다.